Health

이런 과일들은 간에 화를 가라앉히는 데 효과가 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피카포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현재 많은 젊은이들은 매운, 중염 중유 음식을 즐겨 먹는다. 이런 음식은 쉽게 사람을 화나게 한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밤을 새우는 습관이 있다. 업무상의 이유나 생활 때문이든 밤을 새워도 똑같이 사람을 화나게 한다. 두 가지 나쁜 습관은 현재 많은 젊은이들의 화를 왕성하게 한다.만약 간화가 왕성하다면 사실 차를 좀 마셔서 간을 가라앉히고 과일도 좀 먹어서 간을 가라앉힐 수 있다!

어떤 과일이 화를 내릴 수 있습니까?


1.토마토

토마토는 채소로도 쓸 수 있고 과일로도 먹을 수 있다.토마토는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얼굴을 보양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열을 내리고 해독작용도 한다. 토마토를 먹으면 평간에서 열을 제거할 수 있으며, 간화가 강한 친구는 매일 큰 토마토 두 알을 먹으면 열을 내리고 다이어트를 돕는다.


2. 배

배는 폐를 축이고 기침을 멈추게 하는 효능 외에도 열을 내리고 갈증을 해소하며 화력을 내려주는 이뇨작용이 있으며, 간화가 강한 사람은 매일 배 한 알을 먹으면 상화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3.레몬

레몬은 물에 타서 마시는 사람이 많은데 미백과 조미료로 더 맛있게 먹는 사람도 있지만 레몬 역시 열을 내려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레몬에 물을 자주 우려 마시면 간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fa1a58bdb3f09fa9ed6f7f63e49e6cff_1644222263_2427.jpg
 

4. 올리브

올리브는 과일일 뿐만 아니라 약재로 열을 내리고 해독하며 갈증을 가라앉히고 폐를 축이고 기침을 멈추게 하며, 간화가 강한 사람은 매일 올리브를 몇 알씩 먹기도 한다.


5.올방개

올방개는 역시 열을 내리고 해독하는 효능이 있으며, 온중익기, 식욕을 돋우며, 간화가 강한 사람은 날것으로 먹거나 탕을 끓여 먹어도 된다.올방개도 폐를 적셔 붓기를 빠지게 한다가래와 기침, 인후종통에 좋은 치료 효과가 있다.


6.금귤

금귤은 맛이 산성이어서 위가 식히고 갈증을 가라앉히며 해열해독, 폐를 축이고 불을 내려 먹는 효능이 있으며, 직접 금귤을 생으로 먹거나 금귤 전을 만들어 먹어도 간을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다.


간과 화의 왕성은 사람의 신체에 매우 큰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시력,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여성에게도 생리에 영향을 줄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다.그러므로 평소에는 간화가 치밀지 않도록 예방하고 규칙적으로 유지해야 한다밤샘을 적게 하고, 화를 적게 내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적게 먹으면 화를 예방할 수 있다.만약 이미 간화가 왕성한 상태가 나타났다면, 심한 약은 즉시 진료를 받고, 그다지 심하지 않은 것은 윗글에서 말한 그런 음식과 함께 열을 다스린다고 말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내리게 할 수 있다.가서 내림차 한 잔을 마셔 담백한 식사를 유지하고, 화를 멀리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4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